이 신발의 이름은

[기본에 충실한] 운동화입니다.

 

이 신발의 이름은 [기본에 충실한]운동화입니다. 신발의 이름을 이렇게 지은 이유는 신발 제작에 기능과 디자인 모두 최대한 기본에 충실하게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세상에 수많은 신발이 있다지만 우리가 많이 찾고 자주 신는 건 기본에 충실하게 만들어진 신발입니다. 너무 튀지도 개성이 넘치지도 않지만, 특별한 기능은 없지만 범용성과 편안함을 갖췄습니다. 

 

 

 

 

깔끔한 외관 

가벼운 무게

 

2017년 판지오는 많은 것들을 새로이 시작합니다. 신발, 의류, 용품 그리고 이를 수행하는 사람들의 마음가짐까지. 새로이 시작하는 만큼 이전의 것과 많은 것들에 변화가 있습니다. 신발도 말이죠. 기존 러닝화, 트레킹화, 워킹화 위주였던 판지오는 슬립온 타입의 스니커즈를 이전보다 많이 출시할 예정입니다. 스니커즈 타입의 신발은 외관 디자인이 깔끔하고 무게는 가볍습니다. 게다가 쿠션감은 매우 푹신해 걷기에 좋습니다. 여러모로의 변화가 적용되어 이전보다 더 괜찮아졌습니다. 이 신발을 신고서 당신이 매우 만족했으면 합니다. 세상의 여러 일에 짓눌려 힘든 당신의 생활에 새로운 활력으로 작용하길 바랍니다.

 

 

 

파이론 미드솔입니다.

신고 달려도 좋은 소재입니다. 

 

신발의 미드솔 부분, 국어로는 중창이라 부르는 이곳에 사용된 소재는 파이론(phylone)입니다. 파이론 소재가 적용된 신발은 그렇지 않은 신발보다 푹신한 쿠션감이 좋습니다. 일반 단화, 스니커즈에 잘 적용되지 않는 타입입니다. 파이론이 주로 적용되는 곳은 발과 무릎에 충격이 자주 가해지는 러닝화와 농구화, 트레킹화 등입니다.이제 스니커즈에서도 우수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미역 한 봉지보다 가벼운 무게

(270mm 기준 249g)

 

운동 좀 해본 당신이라면 러닝화를 자주 접해보셨을 겁니다. 러닝화의 평균 무게는 250g ~ 270g입니다. 물론, 이보다 더 가벼운 러닝화도 있습니다. 가벼운 차량일수록 부딪힘에 취약하듯 신발 또한 너무 가볍다면 발바닥과 발목에 다소 취약할 수도 있습니다. 판지오 [기본에 충실한] 니트 운동화는 초경량 신발이 아닙니다. 적당히 가벼운 무게에 신고 다니기에 괜찮은 신발입니다. 270mm 기준 247g입니다. 발이 이보다 작으신 분들은 더 가벼운 무게감을 경험할 수 있겠군요. 적당히 가벼운 무게와 걷기에 괜찮은 신발을 한 번 경험해봐도 괜찮을 것입니다.

 

 

 

기본에 포인트를 더하다

 엠보싱 니트

(embossing knit)

 

지금껏 흔히 본 적 없었을 신발의 외관을 보고 계십니다. FKHP83 판지오 [기본에 충실한] 니트 운동화는 엠보싱 니트(Embossing knit)가 적용되었습니다. 약간 울퉁불퉁하게 디자인된 느낌이 새로울 것입니다. 기존 솔리드물, 그러니깐 아무것도 없이 깔끔하기만 해서 다소 심심했던 신발의 외관에 보다 디자인 요소가 더해진 신발입니다. 디자인 요소가 과하지 않아 굳이 도전 정신이 충만한 사람이 아니어도 충분히 경험해볼 가치가 있는 디자인입니다.

 

안 어울리는 계절이 없는

 

뚜렷한 계절의 경계가 사라진 지 오래 되었습니다. 계절마다 신발을 갈아 신는 대신 사계절 범용성 신발을 오래 신는 게 좋습니다. 가을부터 겨울, 그리고 봄에 이르기까지. 어떤 긴 바지에도 모두 잘 어울리는 신발을 신도록 하십시오. 올 블랙/멜란지 그레이 색상이 적용된 신발은 호불호가 없습니다. 니트 조직이 적용된 신발은 작은 구멍을 통해 숨을 쉴 수도 바깥바람이 들어와 열을 식혀줄 수도 있습니다. 얇은 니트로만 제작되지 않고 신축성 좋은 안감이 덧대어져 있는 이중 구조로 겨울의 냉기를 막아줍니다. 계절의 경계 없이 오래도록 신고 다니십시오.

 

디자인이 전부가 아닌 3M 로고 

(디자인 포인트, 가시성 확보)

 

신발의 베라에 있는 3M 로고가 보이십니까. 3M 로고는 블랙과 그레이 단색만으로 구성된 신발에 독특한 포인트가 됩니다. 멋스런 포인트로서 작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3M 포인트는 멋으로만 작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학생이든, 직장이든 대부분의 낮은 실내에서 주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주로 야간이 되어서야 야외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3M 로고는 외부의 불빛을 반사하여 신체를 보호하도록 하는데 목적 또한 있습니다. 야간 활동이 잦으신 분이라면 또는 단색이 주를 이루는 신발에 독특한 로고 포인트 하나쯤 원하는 분이라면 크게 만족하실 겁니다.

 

 

러버 아웃솔입니다. 마모를 최소화합니다.

 

신발의 맨 아랫부분. 아웃솔이라 불리는 곳에 사용된 소재는 러버(Rubber)입니다. 러버는 고무 성질로서 만들어진 것으로 스펀지 성질의 파이론 미드솔의 충격과 마모를 완화하며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우수한 내마모성으로 밑창이 쉽게 닳는 것과 중창의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이왕에 산 신발, 마음에 드는 신발. 오래도록 신길 바랍니다.

 

 

 

 

color

 

블랙

 

 

 

그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