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답게 편한 구두
로퍼는 게으름뱅이라는 사전적 의미에서 따온 명칭입니다. 신기가 편하다는 것을 게으름뱅이에 빗대어 표현한 신발답게, 신발을 신기위해 무릎을 굽힐 필요가 없습니다. 더욱이 어떤 옷에나 잘 어울리기에 매번 신고나가도 어느 옷과 함께하느냐에따라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신기가 편한만큼 많이 신게 될 구두입니다.


편한만큼 고급스럽게
천연가죽

천연 소가죽으로 만들어진 플레인토 스타일의 로퍼로 어느 옷에 신어도 고급스러움을 잃지않습니다. 디자인 포인트도 최소화하여 묵직하며 멋스럽게 신기 좋은 구두입니다.


신기 편한만큼 발도 편한


발을 넣고 빼기 편하도록 측면 고무밴드를 적용하여 착화에 편리합니다. 고무밴드 옆면으로 곡선을 주어 빼낸 스티치 포인트또한 두들지지않고 조화롭게 멋스럽습니다. 밑창과 접하는 부위는 머드가드 장식 패턴으로 다소 밋밋한 로퍼에 무게감을 주는 요소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활동을 고려한 발볼과 발등

발이 편해야 발걸음도 가볍습니다. 발볼과 발등을 넉넉하게 제작하여 발의 피로도를 덜어줍니다. 270사이즈 기준 92mm로 제작되어 발볼이 넓으신 분들도 편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대로 잡습니다, 미끄러움 완화

미끄러움을 완화하기위해 통고무를 사용하여 밑창을 제작했습니다. 발에 가장 먼저 닿는 앞발 부분에 포인트를 준 밑창을 사용하여 미끄러움 완화에 더욱 신경썼습니다. 3cm의 뒷창으로 오랜 걸음에도 지치지않도록 제작되었습니다.


SKKR05 컴포르타 천연 가죽 플레인 로퍼 제품 특장점
1. 천연 소가죽의 부드러움을 활용하여 잘 만든 기본기의 로퍼입니다.

2. 옆면 고무밴드를 적용하여 신기 편하며, 로퍼 아래 머드가드 장식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3. 발볼 92mm 밑창 3cm로 편하게 신으실 수 있습니다.

4. 접지력과 내구성을 지닌 합성 고무 아웃솔을 적용하여, 미끄러움을 완화시켜 줍니다.